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없는 불친절한 mi band 3의 pair device first(벽돌) 해결된 사례
    잡다구리 2019. 2. 19. 19:42

    한달정도 전에 AliExpress를 통해서 mi band 3를 사게 되었다.

    mi band 1을 사용하다가 시계도 안되고 뭐 딱히 메리트가 없어서 서랍속에 방치한것에 비해서 시계도 되고

    심박계도 되는 것을 보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다.


    pairing을 해서 잘 사용하던중 갑자기 오늘 아침 pair devide first라는 문자가 나오면서

    Mi Fit 앱에서 연결이 되지 않는 상황이고 밴드는 시계도 안되고 그야말로 벽돌의 상황이었다.


    이것저것 해결책 이라는 포스팅들을 보면서 했는데 잘되지않았다.

    기종: 아이폰 6s


    시도순서

    1. 핸드폰을 부팅했다.

    2. Mi Fit을 삭제했다.


    나에겐 MiBand(무료)라는 앱이 깔려있는데 혹시나 해서 그거랑 re-connecting을 시도 하니 다행히 연결이 되었다.

    다시 Mi Fit을 설치하여 연결하니 연결이 잘 된다.


    내 느낌에는 Mi Fit을 삭제하지 않아도 상관없었을거 같다.

    그냥 MiBand(컨넥트를 할 수 있는 다른 앱)에서 연결만 되면 Mi Fit에서도 연결이 되는거 같다.



    추가) 

    아침마다 운동을 하면서 핸드폰과 멀리 떨어지면서 컨넥션이 끊기고 붙고 반복되면서, 벽돌현상이 일어나는것 같다.

    정확히 몇번 떨어져야 벽돌현상이 일어나는지는 모르겠다.

    현재는 다른 앱으로 붙어서 커넥팅이 되어 벽돌현상은 없지만 Mi Fit으로는 re-connecting을 못하고 있다.

    삭제하고 다시 깔고, 폰 재부팅까지 하고 했지만 Mi Fit만은 연결이 안되고 있다.


    추가의추가)

    혹시나 싶어서 내기기의 상세로 가서

    연결 해제 버튼을 누르고 다시 연결 하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